제퍼넷 로고

온라인 광고: 2023년에 알아야 할 모든 것

시간

구글의 광고 수익이 경이로운 수준인 데는 이유가 있다 $ 224.47 억 2022년에 또는 메타가 생성된 이유 $ 113 억 광고에서.

자신의 사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계획을 세우는 여성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기업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기 위해 매년 유료 광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하는 이유는 온라인 광고가 올바르게 수행되면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조심하지 않으면 $$이(가) 디지털 배수구로 흘러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을 고려하면 오늘날 더욱 중요합니다. 온라인 광고 환경, 항상 나타나는 새로운 플랫폼, 광고 유형 및 타겟팅 기능 덕분입니다.

지금 다운로드: 무료 광고 캠페인 계획 키트

귀하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당사는 비즈니스를 위한 포괄적인 온라인 광고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이 게시물 전체에서 온라인 광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특정 유형의 온라인 광고에만 관심이 있는 경우 아래 목차를 사용하여 각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방법

모든 온라인 상호작용 중에서 93% 검색 엔진으로 시작하세요.

동네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을 찾고 있거나 특정 SaaS 도구를 찾고 있다면 검색 엔진을 통해 필요한 것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청중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HubSpot Academy의 광고 교육 과정 [무료 온라인 과정]에 등록하세요.

Google, Bing 및 기타 여러 검색 엔진이 거의 모든 사람의 일상 생활의 핵심 부분이기 때문에 이러한 플랫폼에서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유료 광고를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에 따르면 Data Reportal의 디지털 2023 보고서에 따르면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소비하는 평균 시간은 하루 2시간 31분입니다. 이는 온라인 광고 전략에 소셜 미디어도 포함시켜야 함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전략적으로 광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작할 때 누구에게 다가가려고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 어떤 대상 인구통계학에 광고하고 있나요?
  • 내 제품이나 서비스를 목표 앞에 어떻게 배치할 수 있나요?

대답은 타겟 인구통계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장 자주 방문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과 가장 많이 찾는 키워드를 조사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클릭당 지불(PPC) 광고를 실행하려는 경우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인터페이스 내에서 게시물/광고를 홍보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기능을 비즈니스 페이지에 제공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타겟 키워드에 대해 검색 엔진에 광고하려는 경우 Google 광고 or Sixads 결제 및 실행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광고의 이점

디지털 광고가 유기적 마케팅 활동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를 통해 유기적 성과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내부 및 외부의 개인에게 콘텐츠를 표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2. 광고 플랫폼의 타겟팅 및 분석을 활용하여 청중을 더 잘 이해합니다.
  3.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광고 콘텐츠와 도움이 되지 않는 콘텐츠를 파악하여 성과가 더 높은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모든 광고 전략의 목표는 긍정적인 투자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이는 투자한 비용보다 광고 캠페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유료 광고의 작동 방식

투자 수익을 최대화하려면 광고 비용이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려면 광고 네트워크에서 사용하는 입찰 시스템을 이해해야 합니다.

입찰이란 무엇입니까?

입찰가는 광고에서 원하는 작업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경매처럼 들린다면 그것은 경매이기 때문입니다.

광고 네트워크에는 광고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귀하의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표시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경매를 실행하여 각 광고주가 광고 공간에 대해 지불할 의향이 있는 금액을 확인합니다.

경매와 마찬가지로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귀하가 광고 클릭에 대해 10달러를 입찰하고 다음으로 높은 입찰자가 클릭당 5달러만 지불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각 광고 네트워크에서는 입찰에서 낙찰받기 위해 가능한 최저 금액만 지불하게 됩니다. 이 예에서는 $10를 지불할 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입찰에서 낙찰받으려면 $5.01만 지불하면 됩니다.

이 "경매"에서 낙찰되면 광고의 전반적인 품질뿐 아니라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에 광고가 표시되는 방식도 결정됩니다.

다음은 광고 경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 WordStream.

기업용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 경매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얼마를 지출해야합니까?

이 시점에서 당신은 “좋아, 경매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겠다. 하지만 투자 수익을 보려면 실제로 얼마를 지출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내 조언은 수익을 거꾸로 계산하여 최대 입찰가를 결정하라는 것입니다.

다음 방정식을 사용하십시오.

평생 가치(LTV) x 평균 리드-고객 비율 x 평균 전환율

LTV는 비즈니스와의 관계 전반에 걸쳐 고객이 귀하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평균 리드-고객 비율은 리드가 유료 고객이 되는 비율입니다.

전환율은 새로운 연락처가 양식을 작성하여 귀하의 콘텐츠 제안을 전환하는 비율입니다.

이러한 측정항목을 결합하면 손익분기점에 도달하기 위해 유료 광고에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디지털 광고를 사용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긍정적인 투자 수익을 얻으려면 최대 광고 지출액이 얼마인지 알아야 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다음 사항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 평생 가치: $500.
  • 평균 리드-고객 비율: 10%.
  • 평균 전환율: 20%.

이 숫자를 위의 방정식에 대입하여 최대 광고 지출액을 결정하세요. $500 x 0.10 x 0.20 = $10. 즉, 손익분기점에 도달하기 위해 광고 클릭당 최대 10달러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수익을 얻으려면 10달러 미만의 지출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유형

이제 온라인 광고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으니 이제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매 달, 전 세계적으로 Facebook에는 거의 2.96억 2천만 명, Instagram에는 556억 명, X에는 XNUMX억 XNUMX천 XNUMX백만 명의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친구와의 채팅, 전 세계 사람들과의 연결 유지, 비즈니스 및/또는 네트워킹 목적 등 소비자는 다양한 이유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며 마케팅 담당자는 이를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활성 사용자 수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채널에 투자된 광고 지출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광고 지출은 다음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43.7 억 2027에 의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타겟팅 기능과 다양한 잠재고객을 활용하여 매우 구체적인 타겟 잠재고객에게 도달하세요.
  • 다양한 광고 형식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광고하세요.
  •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드와 판매를 촉진하는 구체적인 광고 노력에 투자하십시오.

Facebook, Instagram, LinkedIn, X, Pinterest, YouTube, Snapchat, TikTok 등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XNUMX개를 살펴보겠습니다. 각 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잠재고객과 광고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1. Facebook

Facebook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마케터의 64 %. HubSpot 블로그 2023년 마케팅 전략 및 트렌드 보고서 Facebook이 가장 높은 ROI를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는 또한 거의 사실을 밝히고 싶습니다. 억 2.96 명 전 세계적으로 Facebook을 사용합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이는 세계 인구의 35% 이상입니다.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이 플랫폼이 ROI가 가장 높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거의 보장됩니다.

Facebook 광고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잠재 고객 타겟팅. Facebook의 타겟팅 기능은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다음의 세 가지 유형의 청중 Facebook에서 타겟팅할 수 있는 항목:

  1. 핵심 잠재고객 — 연령, 관심분야, 지역 등의 기준을 기반으로 한 잠재고객입니다.
  2. 맞춤 잠재고객 — 이전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참여했던 사람들과 다시 연락하십시오.
  3. 닮은 관객 — 귀하의 최고 고객과 관심 분야가 유사한 새로운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Facebook의 고급 타겟팅을 사용하면 가장 관련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으며, 일반 콘텐츠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새로운 잠재고객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광고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광고 유형이 포함됩니다.

  • 사진 광고.
  • 비디오 광고.
  • 스토리 광고.
  • 리드 광고.
  • 설문조사 광고.
  • 캐러셀 광고.
  • 인스턴트 경험 광고.

사진 광고 이미지 콘텐츠 컬렉션을 공유하는 데 적합합니다. Monday.com의 Facebook 사진 광고가 좋은 예입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Monday.com의 Facebook 광고.

이미지 소스

동영상 광고 제품 설명 동영상 및 브랜딩에 적합하며 간단한 비디오 광고 메이커 시선을 사로잡고 매력적인 동영상을 제작합니다.

Kay Jewelers의 Facebook 동영상 광고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광고에서 선물을 받은 후 웃고 매우 기뻐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빠르고 감동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Kay Jewelers의 Facebook 동영상 광고.

이미지 소스

스토리 광고 사진과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광고 유형이 있으며 페이스북 광고 강좌 HubSpot 아카데미에서.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Facebook 광고 방법은 리드 광고 시각적 콘텐츠를 공유하고 동시에 리드를 생성하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Facebook 리드 광고를 사용하면 사람들을 Facebook 플랫폼 밖으로 안내하지 않고도 리드 정보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Facebook Jasper's Market

이미지 소스

귀하의 비즈니스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용 광고를 사용하여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용 광고를 사용하면 시청자가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가격 견적을 받고, 추가 비즈니스 정보를 요청하도록 유도하는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시청자가 양식을 작성하면 해당 업체는 새로운 리드를 받게 됩니다.

Facebook에 광고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스 북 메신저.

Facebook Messenger는 자체 광고 기회를 제공하는 별도의 메시징 앱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는 인기 메시징 앱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국가에서.

WhatsApp 및 WeChat과 같은 다른 메시징 앱은 남미, 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 전역의 국가에서 더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이미지 소스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매달 사람과 기업 간에 수십억 개의 메시지가 교환됩니다. 광고는 Facebook 메신저에서 대화를 시작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 페이스 북 메신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광고 전략의 일부로 활용됩니다.

  • 광고의 Facebook 메신저 클릭 유도 문구: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클릭 유도 문구(CTA)가 포함된 Facebook 광고로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 Facebook 메신저 스토리 광고: 메신저 스토리에 스토리 광고를 게재하세요.
  • 페이스북 메신저 광고: 메신저 광고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Facebook 메신저 채팅에 직접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광고 유형은 청중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대화를 시작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함께 제공됩니다. 영업팀에 연락하거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거나, 블로그 게시물이나 전자책과 같은 다른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메신저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방법은 리타겟팅입니다. Facebook 메신저의 리타겟팅 광고는 타겟 대화를 시작하고 개인화된 제안과 콘텐츠를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폰서 메시지를 사용하면 이미 Messenger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와 교류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화된 방식으로 청중의 관심을 다시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흥미로운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Jasper's Market의 Facebook 메신저 광고

이미지 소스

보시다시피 이 광고는 사용자 피드에 표시됩니다. CTA(“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웹사이트나 전용 랜딩 페이지로 리디렉션되지 않고 Facebook 메신저로 리디렉션됩니다.

2. 인스 타 그램

Facebook 광고 관리자를 통해 Instagram에 광고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끝났어 월간 2 억 명 전 세계적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다음 사이에 있습니다. 18 ~ 34 세.

다음의 세 가지 방법 Instagram에서 광고할 수 있는 항목:

  • Instagram 프로페셔널 계정에서 직접 게시물과 스토리를 홍보하세요.
  • Facebook 페이지에서 광고를 만들고 Facebook과 Instagram 모두에서 홍보하세요.
  • 전체 타겟팅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Facebook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 캠페인을 만드세요.

세 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인스타그램 타겟을 위한 맞춤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Instagram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Facebook과 유사한 광고 유형이 있습니다.

  • 사진 광고
  • 동영상 광고
  • 스토리 광고
  • 회전 목마 광고
  • 릴 광고

지금까지 가장 흥미로운 광고 유형은 인피드 및 탐색 광고 유형입니다.

피드를 스크롤하는 동안 나타나는 광고를 호출합니다. 인피드 광고. 귀하의 관심사를 탐색하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자를 발견하는 동안 '탐색' 섹션에 표시되는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탐색.

Instagram 탐색의 광고는 새로운 크리에이터나 콘텐츠를 찾는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Instagram의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이미지 소스

다음은 Harvard의 탐색 광고의 예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Harvard의 Instagram 광고

이미지 소스

3 링크드 인

LinkedIn 플랫폼이 끝났습니다. 월간 활성 사용자 900 백만 명 전세계적인.

플랫폼의 사용자는 주로 일하는 전문가이므로 LinkedIn은 B2B(Business-to-Business) 광고를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LinkedIn은 B2B 광고주에게 도달할 수 있는 대규모 잠재고객 풀을 제공하는 직장인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또한 LinkedIn 광고의 장점은 독특하다는 것입니다. 타겟팅 기능. LinkedIn에서는 다른 플랫폼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고유한 타겟팅 기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직위, 직무, 업종 등 고유한 인구통계를 기준으로 LinkedIn에서 사용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채용 업계 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는 이사 수준의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LinkedIn의 타겟팅 기능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LinkedIn 광고에 리드 생성 양식을 포함하는 옵션을 통해 LinkedIn은 리드 생성 기계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LinkedIn 플랫폼 외부로 안내하지 않고도 매우 구체적인 청중에게 다가가고 리드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의 가장 흥미로운 광고 유형은 메시지 광고. 메시지 광고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LinkedIn 후원 게시물.

LinkedIn 메시지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 단일 CTA로 타겟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기존 이메일보다 더 강력한 참여와 응답을 유도하세요.
  • 메시지의 영향을 측정하세요.

하지만 경고 한마디: 동일한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메시지 광고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지가 진짜인지 확인하세요. LinkedIn 메시지를 친구에게 쓴다면 그 안에 무엇을 쓰시겠어요?

메시지 광고가 너무 딱딱하면 스팸으로 간주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채널은 일대일 대화입니다.

다이렉트 메시지는 신성한 공간입니다. 거기에 광고를 게재하려면 메시지 광고가 최종 사용자에게 개인적이고 관련성이 있다는 느낌을 주도록 시간을 투자하는 데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진정성 있게 느껴지는 방식으로 그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4. X(이전 트위터)

X(이전의 Twitter)에서는 유기적 도달이 여전히 X에서 브랜드 성과의 중요한 동인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덜 일반적입니다.

이는 X의 매우 독특한 특징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귀하의 목표에 따라 여전히 강력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X는 끝났어 556 만 전 세계 월간 사용자 수입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는 35~65세.

광고주는 X에 대한 참여도가 높은 몇 가지 틈새 시장인 B2B 및 전자상거래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B2B 회사 X를 디지털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고 있으며 X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많은 돈을 쓰다.

이는 특히 이러한 청중을 대상으로 한 광고를 훌륭한 전략으로 만듭니다.

기후 그룹국제 기후 비영리 단체인 는 기업주에게 기후 친화적인 혁신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X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Climate Group의 트위터 광고

이미지 소스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광고는 좋아요 7,446개, 재게시물 355개, 북마크 29개, 인용문 2023개(XNUMX년 기준)로 인상적인 참여를 얻었습니다.

X는 광고를 다섯 가지 목표로 분류합니다.

  • 의식. 메시지를 홍보하고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세요.
  • X 참여. 메시지를 홍보하고 더 많은 재게시, 좋아요, 답장을 받으세요.
  • 팔로우합니다. 귀하의 계정을 홍보하고 X 팔로어를 늘리십시오.
  • 웹사이트 클릭. 귀하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으세요.
  • 앱 다운로드. 앱을 홍보하고 더 많은 다운로드를 얻으세요.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하여 플랫폼에서 청중을 늘리고 사용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클립

핀터레스트(Pinterest)는 독특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445 만명 참여도가 높고 주로 여성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Pinterest가 시각적인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광고를 실제로 보고 싶어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라고 말합니다.

Pinterest에 광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 단계:

  • 핀을 선택하세요. 최고의 핀이 가장 관련성이 높은 위치에 표시되도록 홍보하세요.
  • 누가 볼지 결정하세요. 적합한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타겟팅을 설정하세요.
  • 결과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세요. 귀하의 사이트 참여 또는 방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선택하십시오.
  • 무엇이 작동하는지 추적하세요. 캠페인이 시작되면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세요.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Accordian Crossbody에서 pinterest 추가

이미지 소스

Pinterest는 제품 판매를 위해 사진에 의존하고 여성 타겟 구매자 페르소나가 있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6. YouTube

YouTube는 Google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입니다. 2.5 억 월간 활성 사용자.

YouTube의 광고는 다른 YouTube 동영상 전후에 표시되거나 검색 후 표시되는 독립형 프로모션 동영상으로 표시됩니다.

인구통계학적 정보와 관심분야를 타겟팅할 수 있으므로 이미 유사한 브랜드 또는 관련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특정 관련 잠재고객에게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겟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누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닛산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본의 다국적 자동차 제조업체인 Nissan은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누르지 않고 XNUMX시간 이상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함으로써 판도를 바꿨습니다.

그들은 기존 광고와는 매우 다른 YouTube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XNUMX시간 길이의 이 광고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여행에 대한 사운드트랙 역할을 하는 맞춤형 Lofi 재생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광고가 효과가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로우파이(lo-fi)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공부할 때, 일할 때, 휴식을 취할 때 즐겨 듣는 장르입니다.

기업용 온라인 광고: nissan

이미지 소스

닛산의 비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기에서 지금 확인해 보세요..

7. Snapchat

스냅 챗 635 만명 주로 다음과 같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8~24세.

Snapchat은 스토리 광고, Snapchat Discover의 스폰서 타일, 증강 현실(AR) 렌즈를 포함한 몇 가지 광고 유형을 제공합니다.

Snapchat의 광고 유형은 Instagram의 광고 옵션과 매우 유사합니다.

Snapchat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증강 현실 렌즈입니다. AR 렌즈는 사용자가 친구들과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화형 순간을 만들기 위해 기업의 후원을 받습니다.

믿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도미노의 이 예에서는 피자를 보더라도 실제로는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AR 렌즈가 작동하는 것입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Domino's의 AR Snapchat 광고

이미지 소스

8. Tik의 톡

소셜 미디어 광고 세계에서 가장 새롭고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어 중 하나는 TikTok입니다. TikTok은 짧고 창의적이며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TikTok은 지난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성장했으며 1.05 만 월간 사용자.

광고 옵션 주로 운전 인식에 맞춰져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TikTok 광고

TikTok 비디오를 홍보하면 브랜드가 젊은 타겟 고객에게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게시물은 웃음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브랜드 관점에서 보면 플랫폼의 다른 콘텐츠와 어울리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댄스 챌린지나 밈 같은 것을 생각해 보세요.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제 유료 검색 광고로 넘어가겠습니다.

유료 검색 광고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사람들은 특정한 것을 찾고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첫 번째 결과를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미 검색 엔진의 자연 검색 결과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왜 광고비도 내야 하나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 평균적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준비된 기업은 네 번 덜 준비된 것보다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 엔진에 광고를 게재하면 귀하의 브랜드 용어를 광고하는 경쟁업체로부터 귀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 검색 광고는 자연 검색결과 위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먼저 표시됩니다.

유료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자연 검색만 사용할 때보다 더욱 타겟이 명확한 방식으로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 필요 사항, 욕구를 예측하고 상황에 맞는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검색 광고 분석을 통해 해당 광고를 분석하고 개선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Google은 적합한 사람에게 적합한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여기서 키워드가 작용합니다.

키워드는 누군가가 검색에 필요한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하나의 단어나 문구입니다.

검색 플랫폼의 광고는 인구통계, 위치 등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겟팅 기능을 사용하고 여기에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Google 사용자가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Google은 검색자의 의도와 일치하는 다양한 결과를 반환합니다.

키워드는 검색자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며 검색어를 만족시킵니다. 광고를 함께 표시하려는 검색어를 기준으로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키워드 연구는 자연 검색과 마찬가지로 유료 광고에서도 중요합니다.

이는 Google이 귀하가 선택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귀하의 광고를 검색어와 일치시키기 때문입니다.

캠페인 내에서 만드는 각 광고그룹은 소수의 키워드 집합을 타겟팅하며, Google은 해당 선택 사항에 따라 광고를 게재합니다.

Mary가 다른 집으로 이사하고 이사할 사람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Google에 접속하여 "가장 좋은 이사는 누구입니까?"라고 입력합니다.

'최고 이사업체'를 검색하면 '이사업체', '최고 이사업체'와 같은 키워드를 타겟팅한 광고주에 대한 결과가 표시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Google 예

검색 엔진은 표시할 광고 유형을 선택할 때 사용자의 의도도 고려합니다.

위의 예에서는 검색 광고가 가장 유용한 리소스였습니다. 하지만 커피숍과 같은 위치 기반 비즈니스를 찾고 있다면 어떨까요?

Google 지도에서는 ​​지도와 왼쪽 검색결과에 보라색으로 표시된 '홍보 핀'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핀은 기업이 다음을 기반으로 고객을 자신의 사업으로 유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Google 지도의 홍보 핀 예.

구매를 하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글쎄요, Google에서는 쇼핑 게시물 광고와 같이 귀하의 의도에 맞는 다른 종류의 게시물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 Google은 '스노보드 구매'라는 키워드에 대한 쇼핑 게시물 광고를 표시합니다.

내 검색어에 '구매'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Google은 내가 구매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내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에 대한 광고가 표시됩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유료 검색 광고.

그렇다면 키워드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브랜드와 비브랜드.

브랜드 키워드는 브랜드 이름이나 브랜드 이름의 변형을 포함하는 단어 또는 문구입니다. 예를 들어 HubSpot의 브랜드 키워드 중 일부에는 HubSpot, HubSpot Free CRM 및 HubSpot Marketing Hub가 포함됩니다.

이는 모두 HubSpot 브랜드와 우리가 제공하는 도구의 변형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Google 유료 검색 광고의 브랜드 키워드 예.

비브랜드 키워드는 브랜드 이름이나 브랜드 이름의 변형을 포함하지 않는 기타 모든 관련 키워드입니다.

HubSpot의 비브랜드 키워드에는 '인바운드 마케팅', '판매 소프트웨어', '고객 관계 관리'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HubSpot 브랜드 이름의 일부는 아니지만 HubSpot이 구매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관련 용어입니다.

브랜드 및 비브랜드 키워드는 디지털 광고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키워드는 경쟁사의 광고로부터 귀하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키워드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으면 귀하의 비즈니스는 귀하의 브랜드 키워드에 입찰하는 경쟁업체에 의해 웹사이트 트래픽을 잃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비브랜드 키워드도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브랜드 키워드를 사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일치 유형

광고가 표시될 때 특정 키워드 그룹을 선택하고 해당 키워드가 검색 엔진에 입력될 때만 광고가 표시되도록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여기에서 검색 유형이 등장합니다. 사람들이 실제로 하나의 용어를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은 무수히 많기 때문에 Google은 일치 검색, 구문 검색, 확장 검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검색 유형을 제공합니다.

확장검색 수정자를 사용하고 제외 키워드를 제외하여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각 검색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 정확히 일치: 일치검색으로 설정된 키워드는 검색어에 해당 키워드가 포함되거나 매우 유사한 유사어가 포함된 경우에만 광고를 게재합니다. 일치검색 키워드는 [대괄호]로 묶입니다.
  • 구문 검색: 구문검색으로 설정된 키워드는 검색어에 동일한 단어 순서가 포함되어 있으면 광고가 게재되지만, 추가 단어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구문검색 키워드는 '따옴표'로 묶여 있습니다.
  • 광범위한 경기: 확장검색으로 설정된 키워드는 검색어에 키워드 단어의 조합이나 변형이 순서에 관계없이 일부 또는 일부 포함되어 있는 경우 광고를 게재합니다. 확장검색 키워드에는 기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변형 확장검색: 변형 확장검색을 사용하면 광고가 게재되기 위해 검색어에 포함되어야 하는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 변형이 포함된 키워드는 +더하기 기호를 사용합니다.
  • 제외 키워드: 해당 용어가 포함된 검색에서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제외합니다. 제외 키워드에는 -빼기 기호가 포함됩니다.

구글 vs. 빙 vs. 야후

Google, Bing, Yahoo를 포함하여 검색을 위한 몇 가지 광고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현재까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입니다.

구글 프로세스 90,000개 이상의 검색어 매초. Google이 검색 엔진 시장을 선도하고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의 85.53%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이 Google Ads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이미지 소스

그러나 이것이 다른 플랫폼에서의 광고를 완전히 배제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경우에 따라 광고주와의 경쟁이 적기 때문에 Bing 및 Yahoo에서는 Google보다 적은 광고비로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것은 Bing이나 Yahoo가 특정 키워드나 주제에 대해 상당한 양의 트래픽을 구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기적 트래픽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는 Bing이나 Yahoo에서 해당 키워드에 대한 광고가 수익성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디에 광고하는지에 관계없이 좋은 소식은 이러한 모든 플랫폼의 광고가 어느 정도 작동하고 동일하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에 광고하는 방법을 알면 다른 광고에 더 쉽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기본 광고

BuzzFeed 및 The Dodo와 같은 게시자는 거의 매일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가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브랜드도 그렇게 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돈을 벌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게시자의 입소문 공식을 따르는 게시물과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이러한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또한 그들은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통해 이 후원 콘텐츠를 대규모 청중에게 배포하기 위해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것이 바로 네이티브 광고입니다.

Walmart의 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거대 소매업체는 BuzzFeed와 제휴하여 Walmart Essentials에 대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광고: BuzzFeed의 Walmart 네이티브 광고

이미지 소스

게시자의 기본 광고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면 편집 전문 지식과 잠재 고객 도달 범위를 활용하여 브랜드가 매력적인 스토리를 더 많은 시청자에게 전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게시자는 다양한 광고 형식과 광고 소재 유형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창작 과정에서 게시자와 협력하여 주요 주제 중 하나를 다루고 게시자의 웹사이트에 있는 일반적인 콘텐츠처럼 보이는 후원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물이 기술적으로 홍보용이더라도 청중의 탐색 경험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게시물을 읽는 것을 좋아할 것이며 귀하나 게시자가 그들에게 광고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작품이 대규모의 참여도 높은 시청률에 노출되고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추종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퍼블리셔와 브랜드 사이에 공생 관계를 형성합니다. 스폰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시자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네이티브 광고를 홍보하면 또 다른 수익원의 혜택을 누리고 더 많은 청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유명 게시자와 협력하면 전례 없는 창의성을 발휘하여 게시자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의 클릭률이 기존 광고를 훨씬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New York Times 네이티브 광고 비즈니스인 T Brand Studio는 다음과 같은 스폰서 게시물을 제작했습니다. nytimes.com의 최고 성과 기사만큼 많은 참여를 얻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네이티브 광고 기회를 찾으려면 다음을 사용해 보세요. StackAdapt or 티보.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입니다.

거의 25년 동안 광고주들은 인터넷 사용자를 속여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를 클릭하도록 속여 이를 악용해 왔습니다. 일부 악성 디스플레이 광고는 심지어 사람들의 컴퓨터를 바이러스에 감염시키기도 했습니다.

왜 사람들이 배너 맹목에 걸리고 광고 차단기 다운로드를 멈출 수 없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방해가 되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며 관련성이 없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펙트럼의 반대편에서 디스플레이 광고 기술은 광고 네트워크가 데이터와 기계 학습을 활용하여 광고주에게 보다 효과적인 타겟팅 전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할 수 있는 지점까지 발전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및 Facebook의 Audience Network와 같은 광고 네트워크는 배너 광고 르네상스의 선두주자입니다.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적절한 타겟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광고를 게재할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각 광고 네트워크의 특징과 타겟팅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를 디자인하여 XNUMX백만 개가 넘는 웹사이트와 앱, YouTube, Gmail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을 타겟팅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을 구축하고 연락처 정보 목록을 가져와서 웹사이트 방문자를 리마케팅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잠재고객을 구축하거나 입찰을 처리하고 싶지 않다면 Google Ads를 이용하세요. 자동화된 타겟팅 및 입찰 기능을 통해 전환율이 가장 높은 잠재 고객을 식별하여 최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귀하의 브랜드에 이미 친숙한 고객을 리타겟팅할 때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Yahoo News에 게재된 디스플레이 광고의 예입니다.

기업용 온라인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의 예

이미지 소스

2. 페이스북의 오디언스 네트워크

Facebook의 Audience Network를 통해 브랜드는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확장하고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타겟팅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많은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Facebook 청중이 이용하는 네트워크의 웹사이트와 앱에 네이티브 광고, 배너 광고, 전체 화면 광고, 인스트림 비디오 광고 및 보상형 비디오 광고(예: "이 비디오 광고를 시청하면 더 많은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방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보상형 비디오를 통해 수익의 5%를 기여할 수 있었던 80agame의 아래 예와 같이 모바일 게임에 특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기업을 위한 온라인 광고: 페이스북의 오디언스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 네이티브 광고

이미지 소스

계속해서 광고 교육 수준을 높이려면 HubSpot Academy의 무료 과정을 확인하세요. 디지털 광고 교육 과정.

시작 가이드

오늘날의 디지털 작업에서 올바른 온라인 광고 전략을 갖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이제 사용 가능한 모든 디지털 광고 유형에 대해 알았으므로 다음 단계는 목표 달성을 위해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오늘부터 전략 수립을 시작하면 내일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게시물은 원래 2020 년 XNUMX 월에 게시되었으며 포괄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효과적인 기술 SEO로 웹사이트를 개선하세요. 이 감사를 수행하여 시작하십시오.

spot_img

최신 인텔리전스

spot_img